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79

몽골 사막화를 막기 위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묘목 500그루 기증 및 식수 급격한 기후변화로 몽골은 한 세기도 안 되는 시간 동안 평균 기온이 2도 넘게 올랐습니다. 우흐나 후렐수흐 몽골 대통령은 제76차 유엔총회 기조연설에서, 사막화를 막기 위해 몽골은 2030년까지 10억 그루의 나무를 심겠다고 약속했습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는 잎갈나무 묘목을 기증하고 직접 심어 정부의 노력에 힘을 보태기로 했습니다. 10월 20일,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장길자회장님) 회원 40여 명이 울란바토르시청 산하 임업묘포에 모였습니다. 바람이 부는 추운 날씨에 두꺼운 겉옷과 모자로 단단히 무장한 회원들은 부지런히 나무를 심었습니다. 묘목이 다 자라면 도심 곳곳으로 옮겨져 조경은 물론 미세먼지를 줄이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아직은 작고 여린 나무지만, 크고 튼튼하게 자라 사람들에게 쉼.. 2022. 11. 24.
2022 따뜻한 겨울맞이 지원 사업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에 방한용품 전달한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감동ㅠㅠ 낮에는 제법 따뜻했는데 저녁되니 날씨가 너무 차네요 따뜻하고 편안한 밤을 보내기 위해 보일러를 켜서 살짝 따뜻하게 온도를 올려봅니다^^ 추운 날씨가 되면 어려운 이웃들이 걱정인데요..ㅠㅠ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에서 2022 따뜻한 겨울맞이 지원 사업 일환으로 춘천시청에 전기장판 50개와 마스크 700매를 전달했다는 반가운 소식이~~^^ 역시 어머니의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는 장길자회장님의 국제위러브유 감동입니다~~ 출처_강원일보 [포토뉴스]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취약계층 위해 방한용품 기증 글로벌 복지단체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장길자) 강원도 회원들은... www.kwnews.co.kr 2022. 11. 18.
창원진해속천맛집 파파레 주말엔 예약필수! 뇨끼는 꼭 맛보기^^ 창원진해속천맛집 파파레 지나가는 길에 분위기좋은 음식점이 있길래 눈도장 찍어두었던 곳! 뇨끼맛집이라길래 다녀왔어요 다녀온지 좀 지났지만 이제서야 올려보는..ㅋ 우연히 블로그에서 주말엔 예약필수라는 글을 보고 얼른 예약하고 일욜에 갔는데 그래도 기본대기 30분은 해야하는듯? 기다리는 동안 사진찍으며 기다렸어요ㅋㅋ 알리오올리오 먹어보고 싶었지만 실패할까봐 뇨끼랑 소고기 크림 파스타랑 느끼함을 잡아줄 해물 토마토 파스타 주문했어요 식전 빵 먹고 있으니 맛있는 음식이 나왔어요^^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파파레는 뇨끼가 맛집이라니 먼저 한입^^ 부드러운 감자와 소스가 어우러져 넘 맛있어요 다 먹을때쯤 느끼함은 살짝..^^ 해물 토마토 파스타로 입가심ㅎㅎ 소고기 크림 파스타에 소고기는 제 입맛엔 별로였는데 남편은.. 2022. 11. 17.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 마실 물이 부족한 라오스 사반나케트주 우툼폰시에 반영구적인 수중펌프 지원해 식수 해결 라오스 사반나케트주 우툼폰시는 마실 물이 부족한 지역입니다. 비정부기구(NGO)와 유럽연합에서 식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곳에 수십 군데 우물을 파고 물펌프 등을 기증했지만 절반 이상이 제 기능을 못한다고 합니다. 우물 깊이가 대부분 50미터 내외로 얕기 때문입니다. 이처럼 얕게 판 우물은 건기에는 쉽게 말라붙고, 우기에 흙탕물이 되어버려 계속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오랜 시간 물 부족에 시달리던 우툼폰시는 사반나케트 주정부에 깨끗한 물을 공급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사연은 주정부에서 중앙정부로 전해졌고, 라오국가건설전선 측에서 국제위러브유(장길자회장님)에 도움을 청했습니다. 사이솜폰 폼비한 국회의장(전 라오국가건설전선 의장)은 깊은 우물을 파기 위해 한국의 관정 기술이 필요하다며 지원을 부탁했습니다. .. 2022. 11.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