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양삼랑진맛집 낙동플레이트에서 맛점하고 밀양위양지 한바퀴^^

by 한별이랑 2023. 4. 28.



밀양위양지 가려고 음식점 검색하다보니
삼랑진에 이탈리아음식 낙동플레이트가 생겼네요
뷰좋은 곳은 아니지만 주차장 넓고 깔끔한 외관과
자전거 타시는 분들 위해 자전거걸이도 있네요^^
야외에서 식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는데
실내로 들어가니 자리가 넓고 깔끔해요


창가자리에 자리잡고..
주문은 셀프입니다
마르게리따 피자랑 크림까르보나라 주문완료^^


밀양삼랑진맛집 낙동플레이트는
로봇이 음식을 갖다주네요ㅎㅎ


마르게리따 피자랑 크림까르보나라
저희가 싱겁게 먹어서일까
첫맛은 짭다 ㅎㅎ
그래도 맛있어서 깨끗히 비웠네요
실내가 넓어서 아기가 다니기에도 좋고
비좁지 않아 넘 좋네요^^
맛점하고 목적지인 밀양 위양지로 출발~~
목요일인데 위양지 완정재에 이팝나무 만발이라
사람들 많아서 주차할 곳이 없었는데
이번 주말은 완전 만차일듯 싶어요


밀양 위양지 이팝나무 필때는 어김없이 사람이
많이 찾고 멋진 사진을 담아가는데
핸드폰으로는 멋진 풍경 담기 무리네요ㅎㅎ
날씨좋아 피크닉하는 분도 보이구
초록초록 사진찍으니 넘 이쁘네요


밀양 위양지 달모양 포토존이랑
완정재는 사진찍으려면 줄서서
빠르게 찍고 다음분을 위해 빠르게 비켜주기 ㅋㅋ
날씨좋은 날 즐거운 시간이었어요ㅎㅎ
(사실 아이땜 힘들기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