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결혼기념일에 방문한 부산해운대 그랜드애플

by 한별이랑 2023. 4. 17.



부산 해운대 그랜드애플 양갈비 맛집으로 소문나서
결혼기념일에 방문했었는데 이제야 남겨봅니당ㅋㅋ
인터넷 리뷰보니 예약해야한다고 해서
미리 예약했는데 예약 안하고도 입장하는 커플이 있었어요ㅋ
호텔뷔페보다는 저렴하지만 비싼만큼
고급스럽고 깔끔한 분위기입니당요~

그랜드애플 뷔페는 각 종 요리 코너가 오픈 키친으로
구성되어 한, 중, 일, 양식 등 즉석 요리 코너에
특급호텔 쉐프진이 직접 요리한 20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빨리 예약하면 창가자리 가능하나
건물뷰라 딱히 뭐..창가자리 할 이유는 없는듯해요



부산해운대 그랜드애플 양갈비랑 스테이크, 새우
맛있다고 해서 젤 먼저 먹었어요
양갈비  미리 많이 구워놔서 먹고 싶은만큼 가져와도 되니깐 좋네요
양갈비 스테이크 몇번 먹고나니 배가 불러서ㅠ


과일 좋아하는데 일반뷔페랑 다르게
과일이 신선하고 종류가 달라요
자몽, 수박, 파인애플, 패션후르츠인가?있고
포도, 키위도 있었어요
음식을 소량으로 자주 내놓으니 더 신선하고 청결한 것 같아요


부산해운대 그랜드애플에 가야하는 이유 또 하나!
맛있고 이쁜 디저트가 다양하단거예요ㅎㅎ
아이스크림을 못 먹었는데ㅠ 맛도 다양하죠
배부르고 식사시간 2시간이라 다 못 먹어보고 나와 아쉬웠어요ㅠ


아쉬운 마음에 둘러보는데
커피랑 아이스티 가지고 올 수 있네요ㅎㅎ
부산해운대 그랜드애플 특별한 날 가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