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시장 대게맛집 대왕대게 시세

by 한별이랑 2023. 2. 16.



언니생일을 기념으로 남편이 대게 사준다고 해서
진해안골 갈까 기장시장을 갈까 고민하다
대게가격 흥정이 가능한 기장시장으로 갔어요ㅎㅎ
기장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내려오면
바로 대게거리라 삼촌들이 서로 자기집으로
오라고 손짓하니깐 집집마다 대게시세 물어보고
서비스는 어떤게 있는지 꼼꼼이 따져봅니당ㅋㅋ
작년에는 아빠대게 갔는데
이번에는 대왕대게로 선택했어요^^


기장시장 대게맛직 대왕대게 시세는
2월4일 일요일 1kg 65,000원이었는데요
6명 먹을꺼라 6.2kg했더니 홍게 두마리랑
볶음밥 6개 서비스 해주셨어요
( 볶음밥은 서비스달라고 했죠ㅋㅋ)


기장시장 대게맛집 대왕대게 단체손님을 위한
룸이 있어서 가족들과 조용히 오붓하게 먹었네요
대게의 효능도 있길래 한컷 담아봤어요~


1인 상차림 4천원이었던가?
대게가 저렴하니 상차림은 간단해요
대게 주문후 40분정도 기다리니
맛있는 대게가♡.♡


킹크랩이 더 맛있는데 대게만 먹어 아쉽지만
가족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홍게는 서비스지만 약맛?나고 맛없어요ㅜ


대게를 내장이랑 먹어도 맛있구~


대게 내장에 볶음밥 넘 맛있어요
들기름을 넣어서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있어요
기장시장 대게맛집 대왕대게에서
즐겁고 맛있게 식사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