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귀산동 베트남음식 코카로카 인테리어 이쁜 분위기&데이트 맛집

by 한별이랑 2023. 1. 24.


창원귀산동 맛집 라온하제 쌀국수 먹으러 갈까  했는데
귀산에 베트남음식점 코카로카가 새로 생겼네요
리뷰보니 인테리어가 넘 이쁘고 깔끔하길래
도전?해보자며 코카로카로 갔어용ㅎㅎ
주차장에 입구라도 자리만 있음 주차하면 되는데
몰라서 주차자리 없다고 몇번을 뺑뺑이 돌았네용ㅋㅋ


자리 앉기 전 화장실에 갔는데
천장이 베트남 분위기로~  너무 이쁘네요^^


베트남음식점 코카로카 입구에 들어서면 이런 모습이~
환하고 동선이 복잡지 않고 테이블 간격도 넓고
초록나무 화분이 너무 멋스럽네요


리뷰볼때 겨울인데 밖이 어떻게 초록초록할까
궁금했는데 밖에 소나무가 있어 사시사철 초록초록~
사진찍으면 너무 이쁘게 나와서
분위기 맛집&데이트맛집이네요^^

운좋게 대기 안하고 바로 자리에 앉았는데
우리 가족 다음부터 손님 대기 몇팀 있었어요!


물도 이쁜 병에 담아주니 기분이 좋아져요^^


소고기쌀국수(대)  주문했어요
소고기가 아주 듬뿍 올려있구
숙주랑 고수는 입맛에 따라 넣어 먹음 됩니당~
라온하제먹다 코카로카 소고기쌀국수 먹으니
육수가 깔끔? 무난해요
고수랑 먹으니 조금 더 맛있어요.
글구 라임을 넣어서 시큼하게 드시는걸 좋아한다면
다행인데 라임넣고 맛이 이상해졌어요ㅠㅠ


마늘절임과 매운소스
직원이 맵다고 친절히 설명했는데 못 들어서
쌀국수에 한스푼 넣었다가 너무 매워서
사레걸려 눈물 콧물 찔끔 ㅋㅋㅋ(조심하셔야함)
매운소스가 따로 준비되어
쌀국수 두가지맛을 먹을 수 있네요.


창원귀산동 분위기 맛집 코카로카 대표음식 반쎄오
쌀가루 반죽에 갖은 채소, 해산물, 돼지불고기를
볶아 속재료로 감싸낸 베트남 부침개.


직원이 친절하게 어떻게 먹는지 설명해주고
이렇게 먹기좋게 잘라줘요~


반쎄오는 라이스페이퍼에 상추랑 싸먹으면 되는데
물에 적시지 않으니 바삭바삭 해요
소스에 적시면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먹기좋게  잘라놓으니 속재료를 후두둑 떨어져서
숟가락으로 퍼  먹었네요ㅋㅋ
리뷰보면 반쎄오 넘넘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접한거라 맛있는건 모르겠어요
첫 맛은 부침개니 기름의 느끼한 맛이 강했는데
허브민트인가 그거 넣어서 먹으니 괜찮더라구요
가격생각하면 두번은 안 먹을 듯 ㅎㅎ
그래도 친절하시고 인테리어가 넘 이뻐서 또 가고 싶어요^^

창원귀산동 베트남음식점 코카로카
데이트할때 간단히 쌀국수랑 분짜 먹으러 가면 좋은 분위기&데이트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