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맛집 백년가게 임진각식당 소불고기 & 소국밥 집에서 밥한끼 먹은 느낌!

by 한별이랑 2023. 1. 12.



창원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저 고딩때부터? 그전부터?
있던 창원맛집 백년가게 임진각식당 다녀왔어요
예전부터 맛집이라 손님 엄청 많다고  들었는데
소국밥을 돈주고 사먹긴 아까워서 처음 가봤어요
1시넘어서 도착했는데 여전히 대기손님 있구
1층, 2층 만석이네요~대기 20분했나?  
자리에 앉으니 음식이 빨리 나옵니다^^


소불고기 17,000원
소국밥 9,000원
소불고기 하나만 시킬까 하다 부족하지 않게
두개랑 소국밥 주문했어요
주방에 엄청 바빠 보였는데
상추랑 마늘 꽁지 잘라서 깔끔하게 내어 주시는게
마음에 듭니당♡.♡
반찬은 모자라면 리필가능 하구요^^


리뷰로 볼때는 소불고기 육즙이 없어
퍽퍽하게 보였는데 육즙 팡팡!!
숯불향이 은은하게 나는게 맛있네요^^
창원맛집 백년가게 임진각식당  소불고기는
고기를 잘게 다져서 양념한 것을 참숯불에  구워 내온
언양불고기라고 할 수 있대요.

어쩐지 맛도, 비주얼도 비슷합니다.
공기밥이 안나오니 추가하셔야 합니다ㅠ
소불고기 짭지 않아서 그냥 먹어도 괜찮지만
공기밥 추가해서 먹었어요 ㅎ


소국밥 얼큰해 보이쥬?
싱겁게 먹는 제 입맛에도 밍밍한~
끝맛은 살짝 매워요!
한입먹고 우와 얼큰하다 이런말은 안 나왔어요
소국밥에 소고기는 좋은 고기네요ㅎ

창원맛집 백년가게 임진각식당 먹고나니
그냥 집에서 밥한끼 먹은 느낌이랄까ㅋㅋ
남편은 언양불고기가 더 맛있다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