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디엘웨딩홀 클레이디 뷔페 식사시간은 짧지만 음식 맛있어요!

by 한별이랑 2022. 12. 7.


지인의 결혼식이 있어 부산 디엘웨딩홀 다녀왔어요
아모르홀인데 블랙톤의 실내가 아담하고 깔끔하네요
결혼식의 하이라이트는 뷔페??ㅋㅋ


부산 디엘웨딩홀 클레이디뷔페 맛보았어요
아이때문에 클레이디뷔페를 다 돌아보지는 못 했는데
룸이 많이 있어  다른 팀과 식사 시간이 겹치진 않지만
결혼식 후 식사시간이 1시간정도라 뷔페음식을
여유있게 맛보진 못 해요
직원이 보고 있으니 다음 손님을 위해
빨리 자리를 비워야만 했어요ㅠㅠ
부산 디엘웨딩홀 클레이디 뷔페
음식종류도 많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