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생림맛집 우화한식당 낙동강레일파크 주변 한우전골 맛집

by 한별이랑 2022. 10. 5.


시어머니 생신이셔서 가족과 함께
김해생림맛집 우화한식당 다녀왔어요
낙동강레일파크 주변에 있어 식사하고
레일파크에 다녀와도 좋겠지만
우리 가족은 아이가 둘이 찡찡거려
집에 가기 바빴네요ㅋㅋ
몇년전에 햄버거 가게였던것 같은데
이제 한우전골맛집으로 대변신했네요^^


김해생림맛집 우화한식당 한우전골이 나왔어요
샤브샤브랑도 비슷한 비주얼?


한우전골 맛집답게 육수가 진하고  맛있네요
고기를 별로 안좋아하시는
시어머니께서도 맛있게 잘 드셔서 좋았어요^^


한우전골 다 먹고 볶음밥이랑 만두도 먹었어요
만두사진은 없지만요ㅎ
볶음밥 비주얼도 좋죠?
재료가 많이 들어가서 볶음밥이
다른 곳보다 확실히 맛있어요!!
맛점하고 나오니 또 대기손님이 가득하네요^^


김해생림맛집 우화한식당에 가시려면
미리 예약하시는게 필수인 것 같아요

전번: 0507-1408-6015
주소: 경남 김해시 생림면 마사로 443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