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스터최 살얼음 동동 띄운 냉모밀과 까르보나라 맛있어!

by 한별이랑 2022. 7. 18.


더운 날씨땜 시원한 냉모밀이 먹고 싶다하여
단골집 미스터최 돈가스가게  갔어요
미스터최 돈가스는 여름만 먹을 수 있는 냉모밀이 있지요^^
냉모밀  주문할때 면추가 하면
배부르게 나눠 먹을 수 있어요!!
살얼음 동동 띄운 육수에 면말아 먹으니
시원하니 잠깐동안 더위를 잊게 되네요ㅋㅋ
배달해서 먹는 것보다 가게에서 먹으니 더 맛나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까르보나라
소스가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ㅎㅎ
면이 좀 작은듯 했지만
오랜만에 외식이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