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대산플라워랜드

by 한별이랑 2022. 5. 9.


어린이날 미리 시댁가서  인사드리고
창원 대산플라워랜드 가봤어요
화단마다 꽃을 심은 것 같은데 아직은 휑하네요


파란하늘과 청보리밭이 참 이쁜~^^
곳곳에 오두막이 있는데
피크닉을 즐기는 분들이 많았어요ㅎ


보라색 이꽃은 창포꽃일까요?
물가에만 피는 줄 알았는데 아니구나?ㅋ


햇빛이 강해서 큰 나무 그늘에 앉아 휴식하기
그늘에 있으니 바람도 불고 넘 좋았어요
큰 나무 뒤쪽으로 양귀비꽃이 살짝 보여요~


창원 대산플라워랜드 장미꽃밭.
조금씩 피기 시작했어요^^


5월 중순쯤 되면 창원 대산플라워랜드에도
장미꽃과 양귀비가 활짝 피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