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주남저수지 가는 길 창원동읍맛집 가월돈까스

by 한별이랑 2022. 4. 15.


주남저수지 가는 길에  가월돈까스가
창원동읍맛집이라는 소문은 들었지만
처음으로 방문해봤어요
입구에 주차장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 넘 좋았어요
여기도 테이블링하고 대기하는게 있는거 보니
손님이 많은가봐여~
그래서 저는 오후 5시전에 방문했어요


일요일엔 3~4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라
4시조금 넘어 도착했는데 손님이 좀 있었어요


돈까스 위에 깐풍소스와 야채토핑을 올려내
매콤달콤새콤한 깐풍돈까스 15,000원


깔끔한 국물에 새우튀김이 들어간 정통우동
새우튀김우동 10,000원


돈까스 2인먹으면 3만원...
돈까스를 이 가격에 먹으려니 좀 아까워서
망설이다 찾았는데 결국 새우튀김우동을 주문ㅋ
새우튀김이 들어간 우동 비주얼이 좋지만
젖은 튀김은 역시 제 취향이 아님요ㅠ
우동양이 많지는 않아요
가월돈까스에서 많이들 드시는 메뉴,
깐풍돈까스는 맛있긴 하지만
가격생각하면 한번 방문으로 만족하는 맛이었어요.
주남저수지 가는 길이 있다면
창원동읍맛집  가월돈까스 방문해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