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진해 벚꽃명소 경화역과 여좌천로망스다리 개방 평일에도 북적북적

by 한별이랑 2022. 3. 30.


창원진해 야경맛집이자
벚꽃드라이브코스라 할 수 있는
안민고개는 통제한다는 뉴스봤는데
작년에 이어 창원진해 벚꽃명소 경화역과
여좌천로망스다리 개방했어요^^
30분정도면 갈수있는 가까운 곳에 살지만
처음 방문해봤어요.


3년째 축제취소인데 창원진해 벚꽃명소답게
평일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사진찍는데 초록색 휀스가 거슬리네요 ㅎㅎ


여기저기 이쁜 사진 찍고 있어서
사람없이 벚꽃 사진찍기 어려워요~ㅎㅎ


창원진해 벚꽃명소 여좌천로망스다리.
축제때는 음식쓰레기로 거리가 너무 더럽고
차도, 사람도 엄청 복잡한데
축제가 취소되니 음식물쓰레기가 없어 좋았어요.


벚꽃이 만발한 곳도 있지만
이번주 주말에 만개하여  관광객이 많을 것 같아요
창원진해 벚꽃명소이니 주말보다는
평일에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