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장유대청계곡 분위기좋고 맛도 좋은 사진찍기 좋은 디저트39 카페

by 한별이랑 2022. 3. 4.


식사후 인스타에서 인기였던 디저트39카페를 갔어요
사진으로 볼때는 실내가 작은줄 알았는데
김해장유대청계곡 맛집 디저트39카페 넓고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 넘 이쁜곳이네요^^


멋진 샹드리에랑 전신거울도 있지만
여기가 디저트39카페  대표포토존인듯요
화사한 분위기라 사진도 넘 이쁘게 나오고^^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않고 이곳저곳 다니며
맘껏 구경하고 사진도 찍었어요ㅎㅎ
봄이되면 야외루프탑에서 커피마시면서
힐링하기도 좋은 카페네요


사진찍는 동안 음료수 나왔어요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하나만^^
디저트도 맛있구 음료는 물론 커피도 맛있네요
분위기랑 맛집카페라 다음에 또 한번 오자며
아쉽게 발길을 돌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