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장유 세인즈가든 맛집아니쥬~

by 한별이랑 2022. 3. 2.


언니랑 간만에 만나 맛있는거 먹으려고
김해장유파스타맛집 검색해서 찾아간 곳
세인즈가든


세인즈가든에 어떤  메뉴가 맛있는지 몰라
먹고 싶은 고르곤졸라피자랑 씨푸드크림파스타
목살스테이크L 주문했어요


세사람인데 딱 목살스테이크가 3개네요
맛있겠다고 먹었는데 목살스테이크 소스가 넘 짜워요
씨푸드크림파스타도 짭고..
그나마 고르곤졸라 피자는 괜찮아서 피자만 먹고
파스타랑 목살스테이크는 반은 남겼어요ㅠ


김해장유맛집 세인즈가든에서 주문해서
맛있었던건 블루레몬 음료수뿐이었네요
대체 어떤 메뉴가 맛있는건지ㅠ
브레이크타임 전에 간다고 날라갔더니
억울했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