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데이트명소 연지공원 벚꽃과 튤립 너무 이뻐!

by 한별이랑 2023. 3. 31.

3.31 햇살좋은 날
김해데이트명소 연지공원에 벚꽃과 튤립 보고왔어요
일요일에는 사람들 엄청 많아서
사진찍으면 꽃반 사람반이었는데
오늘은 이쁜 사진 담을 수 있었네요^^


소풍나온 꼬마아이들 춍춍~
너무 귀여워요ㅎㅎ


꺄~바람에 휘날리는 벚꽃잎♡.♡
너무 이뻐요!!

갤럭시 s23 사진촬영

자동색보정 되어 연지공원 한폭의 그림입니다요
커피한잔 마시며 호수멍, 벚꽃멍 했어요ㅋㅋ



바람에 벚꽃이 떨어지고 있지만
아직 벚꽃이랑 튤립이 너무 이뻐서
피크닉나온 사람도 많고
사진찍으러 온 사람 많네요
아직 연지공원 안가본 사람~
이번 주말에 김해데이트명소 연지공원으로
피크닉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