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 소답동 옥림 강봉근 갈비찜 맛집이네요!!

by 한별이랑 2023. 3. 30.


남편이 한식종류 먹고 싶다고 검색하다가
창원소답동 옥림 강봉근 갈비찜 먹으러 갔는데
가족손님이 많은 것 보니 동네단골인가봐요^^
인터넷 리뷰가 별로 없어 맛있을까 걱정반
기대반으로 가서 덜큰놈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갈비찜 세트 주문하면 왕새우튀김이랑 새우버터구이
선지시락국, 묵사발이 나온다는데 선지를 안먹어서
갈비찜 단품 주문했어요


엥? 갈비찜 주문하니 밑반찬으로
묵사발과 선지 시락국이 나와요~
선지냄새땜 질색인 관계로 선지 시락국은 돌려 보냈지요ㅋ
묵사발에 양념이 맛있어요
어른들 좋아해서 추가주문할 듯요~
쌈, 깍두기, 쌈무, 명이나물장아찌는
셀프로 더 담아올 수 있어요


옥림 강봉근 갈비찜이 나왔어여~
직원이 먹기 좋게 잘라 주셔서 맛있게 냠냠^^
갈비찜 맛집이라는
진해수제갈비찜, 마산 평양냉면 갈비찜
먹어봤지만 저희 부부 입맛에는
창원 소답동 옥림 강봉근 갈비찜이 젤 맛있어요!!

진해수제갈비찜은 부드러운 식감인데
옥림 강봉근 갈비찜은 고기는 부드럽지만
그 살에 붙은 뭐라해야하지?
암튼 쫀득한 식감이고 양념도 맛있어서
흰쌀밥에 비벼 먹고 볶음밥도 2인분 시켰어요ㅋㅋ
참고로 명이나물장아찌랑 갈비찜이 찰떡이네요
맛있어여♡.♡


참기름 듬뿍 뿌려 꼬신네가 폴폴~  
볶음밥도 맛있어요
중간맛도 살짝 맵지만
다음엔 매운맛으로 먹어야겠어요
갈비찜 먹고 싶을땐
창원 소답동 옥림 강봉근 갈비찜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