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귀산동 더로드101 가족과 함께 가도 좋은 카페

by 한별이랑 2023. 3. 22.


창원귀산동 더로드101 카페 검색하니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하길래 카페모조가려다
더로드101갔어요
카페밑에 주차장 외에 전용주차장이 2개나 있는
대형카페인데 일욜이라 만차였어요
앉을 자리도 없는거 아냐?하고 걱정했는데
대형카페라 야외자리가 많이 남았더라구요ㅎㅎ


창원귀산동 더로드101 입구가 잘 꾸며져 있어요
봄이라고 입구에 꽃도 심어 놓고 이뻐요~


바다가 보이는 창가가 이뻐서 한컷 담아봤구요ㅋㅋ


1층에서 주문하면 됩니당~
운이 좋게? 창가자리에 자리가 나서
자리 찜해놓고 주문했지요^^


오후라 빵이 많이 나가고 맛나 보이는게
없어서 앙버터크로와상이랑
사람들이 많이 가져가길래 플레인크룽지 담고
남편은 ICE바닐라라떼,
나는 이뻐보이는 오유썬셋 ㅋㅋ
오유썬셋은 가격만 비싸지 유자차맛나는듯ㅠㅠ
담엔 아아 먹어야겠어영 ㅋㅋ
창가자리라고 자리부터 잡았는데
햇빛땜 너무너무 더웠어요
글구 마창대교도 잘 안보이고 창밖 전선이 시야를 가리네용ㅠ
2층에 자리 있나 둘러보다가
운좋게 구석에 자리가 나서 시원한 자리로 옮겼어요ㅋㅋ


2층에는 아기랑 있는 부부들이 많았어요
더로드101은 브런치가 있어 그런지
아기의자도 있구 평상자리도 있구..


쇼파자리 넘 편했어요
2층 여자화장실에 수유실(기저귀 교환대) 있어
아기 있는 분은 꼭 2층으로^^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창원귀산동 더로드101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