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기장 카페 오프오(offo)

by 한별이랑 2023. 3. 1.


기장시장 대게먹고 가족과 함께 갔던
부산기장 카페 오프오(offo).
이제서야 올려보네요ㅋㅋㅋ
예전에 스테이크 파스타하던 로쏘가
오프오로 새단장한 곳인데 뷰가 이쁘고
커피랑 베이커리 괜찮아서 한번씩 찾게 되네요
무엇보다 기장시장과 가까운 곳이라
아는곳을 찾아왔지요ㅎㅎ
글구 노키즈존이 아니라 좋아요^^


1층에는 자리가 없어 지하에 자리잡았더니
뷰가 살짝 아쉽네요


추운 날씨지만 햇빛이 따뜻해서
야외에서 차마시는 분도 많네요
글램핑 느낌나는 야외자리는 커플에게 인기있을듯요


1인 1잔씩 주문해야해서 6잔
마늘바게트랑 딸기케익이었나?
주문했더니 커피값도 만만치 않네요^^;
그래도 가족과 즐거운 외출이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