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귀산동 바다와 마창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카페모조 완전 좋아!

by 한별이랑 2023. 1. 29.


코카로카 식사 후
창원귀산동 바다와 마창대교가 한눈에 보이는
뷰맛집 카페모조 갔어요!
매번 귀산동 투썸있는쪽만 갔는데
귀산동 삼귀로 486번길은 처음 왔는데
카페거리네요
더로드101 대형카페도 있고
바다도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멋진 곳 발견했어요!


이날 운수 좋은 날^^
사람많아보였는데 주차할 곳 생겨서 기쁘고
카페모조로 입장~~ㅋㅋ


주문은 3층에서 받는데
우선 자리부터 잡고 주문하라고 하네요
부산 웨이브온에서는 주문하고 자리잡으라해서
음식들고 돌아댕겨 난감했는데 말이죠-_-;
창원귀산동 카페모조는 뷰보며 차마시기 딱 좋은~
여기도 동선이 복잡지않아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다행이 실내 4층에 조용한 창가자리에 앉았어요ㅎ
창이 넓어서 귀산동 바다와 마창대교가 한눈에~


카페모조에서 딸기티라미슈 많이 먹길래...
글구 바닐라빈라떼랑 카페모카? 주문했어요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바다뷰로  사진한컷 남겨보고ㅋㅋ


창가에 앉아 물멍하기 좋은 카페모조^^


바다에 배한척이  운치있네요~


4층에 루프탑도 있지만
너무 추워서 다음 기회에^^


5층? 카페모조 포토존^^
바람 엄청부는데 기념사진 남기고ㅋㅋ
다음에 마창대교 뷰보러
밤에도, 날씨좋은 날에도 다시 와야겠다며
아쉬운 마음으로 귀가했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