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깔끔하게 식사하기 좋은 창원귀산동 맛집 사야카츠

by 한별이랑 2022. 2. 18.


귀산동 갈때마다 엘리브카페 옆에 있는
사야카츠 초밥이 궁금했는데
드뎌 맛보고 후기를 남겨 보네요ㅎㅎ


사야초밥 25000원
계절에 따라 구성이 달라지는 사야카츠 대표메뉴
광어,농어,앤가와,연어뱃살,참치뱃살,갈릭스시,
차돌박이,민물장어,새우장,전복술찜 등

가격이 비싼 것 같지만 초밥종류가 다양하고
남편이 먹어보니 생선이 신선한  것 같다고 하네요
돈가스랑 우동도 맛볼 수 있어 구성이 좋네요
비싼만큼 이거 하나시켜서 나눠 먹는
커플도 있더라구요^^
와사비양이 넘 작았는데 리필이 되는지
안 물어봤네요ㅋㅋ


카츠스페셜 17000원
3종류의 카츠에 초밥과 우동까지 일석삼조

공기밥은 따로 없는데 배불러요~
우동국물이 넘 맛있어서 깨끗히 비웠어요ㅎ
돈카츠는 보통이었던 것 같아요
창원귀산동 사야카츠 가격은 비싸지만
깔끔하게 식사하기 좋은 곳이네요^^


창원귀산동 사야카츠에서 식사 후
바로 옆에 있는 엘리브 카페에서 차마시면
10%할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