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멸치칼국수 입맛대로 맛있게 냠냠^^

by 한별이랑 2023. 1. 7.


얼마 전 밀면맛집에서 칼국수를 먹었는데
너무 돈  아깝게 맛없길래
쿠팡에서 농심멸치칼국수를 주문했어요
마트랑 가격이 같길래 새벽배송으로 받았어요
쿠팡  너무 좋아요♡.♡
농심 멸치칼국수는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이라
360칼로리 그치만 나트륨은 1790mg
물을 적게 넣으니 짭네요
입맛에 따라 물조절 잘해야해요ㅎㅎ


멸치칼국수 후레이크랑 분말스프 넣고
만두국이나 떡국 끓여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집에 남은 당근이랑 배추한장 대충 썰어 넣었는데
당근이 넘 많고 큼직해서 익은 당근 식감이  안 좋아요
시어머니께서 챙겨주신 김장김치랑 호로록~
밀면집에서 먹은 칼국수보다 훨씬 맛있네요^^


인터넷보니 계란밥을 해먹으면 맛있다해서
따라 해봤는데 실패입니다
밥을 작게 넣고 국물이 많았어요ㅋㅋ


그냥 계란찜에 말아 먹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참기름이랑 깨소금 넣어서 고소하네요ㅋㅋ


이건 같은 날에 먹은건 아니구요
다른 재료없이 들깨가루만 넣어서 먹어봤어요
고소한 들깨가루  좋아한다면
농심 멸치칼국수에 들깨가루 넣어 먹는것도 추천해요
칼국수먹고 싶을때 농심멸치칼국수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