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장철마 한우맛집 형제가든 분위기만큼 맛도 최고!!^^

by 한별이랑 2022. 2. 14.


소고기 먹고 싶어서
한우맛집으로 유명한 기장철마를 갔어요
인터넷 검색해서 분위기 좋은
형제가든으로 갔는데 입구가 사진보다 작은..


그대여 그대여서♡ 고마워요
여기가 포토존인  것 같으다
나도  한컷^^


기장 한우맛집 형제가든 한우투뿔
기본3인분부터 주문이 되니 일단 3인분~


숯불에 굽는 한우고기 너무 맛있잖아요!!
한우투뿔이라 그런가요 한우 냄새  1도 안나고
지금껏 맛본 소고기중 최고 맛있었어요
특히 꽃살은 먹는 순간 육즙과 부드러움이~
맛있어서 3인분 더 추가해서 먹고
냉면이랑 식사하고 왔어요
참참~기장철마 한우맛집 형제가든
백김치랑 밑반찬도 맛있어용~


한옥집  분위기 있어서 사진찍고 싶은데
방안에 식사중이여서^^;
예약해서 한옥집  방안에서 식사하면 넘 좋을듯요~
밤에는 불빛땜 더더 이쁜 곳이예요
이제 소고기 생각나면
기장철마 형제가든으로 가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