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상남동 족발맛집 서소문 족발

by 한별이랑 2022. 5. 28.



배달의 민족에서 창원 족발맛집을 검색하니
서소문 족발이 나오네요
따족+ 한방보쌈(중) 주문했어요
사장님께서 한방보쌈 대신 바베큐보쌈으로 잘못 보내서
한방보쌈을 따로 포장하셔서 다시 보내주셨어요
둘이 먹는데 양이 넘 푸짐해졌어요ㅋㅋ

창원상남동 족발맛집 서소문족발은
쌈대신 삼색무쌈이 나와요!
먼저 따족부터 맛보았는데 쫀득ㄴ득한 식감이~
먹는 순간 맛있다!! 였죠^^
근데 먹다보니 좀 질리는듯한..
잘못 배달온 바베큐족발땜 양이 많아서
남편이 힘들게 겨우 먹었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