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본포 노지캠핑 다녀왔어요^^

by 한별이랑 2022. 4. 27.


요즘 캠핑장에 자리가 없을만큼 예약가득이라는데
창원본포 노지캠핑장은 아무곳에 자리잡음 됩니다
창원본포 노지캠핑장이라도 화장실, 수도가 있던데
저희는 그곳과 떨어진 곳에 자리를 잡았어요
캠핑은 처음?이라 캠핑용품이 없어요ㅠ
다이소에서 급하게 테이블만 사고
집에 있는 원터치텐트랑 돗자리만 들고
야외에서 힐링하며 삼겹살 구워 먹기 위해 떠났다ㅋ


먼저 캠핑을 즐기고 있는 분들~
텅빈 자리에
오후되니깐 캠핑하러? 고기구워먹으러?
많이 왔다 가네요^^


창원본포 낙동강 뷰를 바라보며 힐링하기 좋아요
보트타는 분들도 많고~


햇빛에서 열심히 그늘막 치고
삼겹살 구워 먹으려는데 가스버너가 없는..ㅠㅠ
이대로 집으로 가야하나 잠깐 멍했지만
옆동네 마트가서 급하게 가스버너 사와서
삼겹살 굽기 시작~~^^
노릇노릇 익어가는 삼겹살♡.♡


노릇노릇 익은 삼겹살과 미나리, 상추 쌈 싸서
맛있게 식사시작~~ 행복함요ㅎㅎ
마무리로 김치넣고 볶음밥해서 먹으려 했지만
배가 넘 불러서 아쉽지만 참았어요~


심심할때 먹으려고 간식 챙겨갔는데
날씨가 더워서 음료나 과일만 먹게 되더라구요
담에는 과자는 안챙기는걸로ㅋㅋ


살랑살랑 부는 바람쐬며
그늘에 누워 책읽으려고 했는데..
어느새 눈감고 있는 남편님ㅋㅋ
꿀잠자려는데 전화한통에 잠 깨버림 ㅋㅋ


저녁으로는 부대찌개
고기먹고 남은 야채 다넣고 보글보글
끓여서 맛있게 냠냠^^
창원본포는 노지캠핑장이라
불빛이 없으니 해지기 전 후딱 짐싸기 ㅎㅎ


해지기전 물에 비친 노을이 넘 이뻤는데
사진으로 담기 힘드네요
캠핑해보니 낮에는 텐트 필요없고
그늘막치고 캠핑테이블과 의자만 있음
딱 좋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