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 줄서서 먹는 맛집이래서 갈비찜 먹으러 출동!

by 한별이랑 2022. 4. 18.


예전에 대구에서 맛본 갈비찜에 반해서
근처에 갈비찜있다면 출동합니다ㅋㅋ
줄서서 먹는 맛집이래서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로 출동!
국수집인데 갈비찜이 더 유명한 것 같아요ㅎㅎ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 수월했구
5시쯤 도착하니 주차도 편하게 하고 줄안서고
바로 입장해서 식사했어요!!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는 직원호출 필요없이
자리에서 바로 주문하고 카드, 현금, 제로페이등으로
결제가능하구 영수증출력하면
직원이 음식나올때 함께 갖다 줍니다
다만, 메뉴하나 주문할때마다 결제를 해야된다능!!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 메뉴가 아주 다양합니다
한우, 삼겹살, 돼지갈비, 비빔밥, 돈가스등등..
그래서 가족외식으로 좋은 곳 같네요
메뉴 다툼없이 각자 먹고 싶은거 주문하면 되니깐요~
아이있는 집은 돈가스 많이 먹더라구요ㅎㅎ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 밑반찬이 고급지고
룸이 있어서 손님접대하기에도 좋은 장소 같아요
보기좋은 반찬들이 맛도 좋네요^^


김치, 양파절임, 깍두기는   무한리필 가능해요
김치, 깍두기, 백김치 다 맛있어요^^



면을 직접 뽑는 국수집인만큼 예의상? 물국수 주문요~
시댁에서 맛있는 국수면을 갖다먹다보니
수제국수집 국수가 그냥 평범했어요^^;


먹고싶었던 갈비찜♡.♡
주문 후 5분안에 모든 음식이 세팅되니 굿!


갈비뼈대 작은거까지 7개.
고기가 아주 야들야들~ 부드럽네요
뼈랑 분리해서 보글보글 끓여서 맛보았어요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 갈비찜 중간맛으로
주문했는데 순한맛인가 착각할 정도로
자극적인맛 1도 없는 갈비찜~
아이들도 잘 먹을 것 같은 고춧가루 들어간
소불고기 양념맛??
약간 매운맛을 원했는데 오늘도 주문실패ㅠ
그래도 맛있어서 열심히 먹었어요ㅋㅋ



갈비찜먹고 볶음밥으로 마무리^^
직원이 볶아주면 2500원인데
셀프볶음밥은 1500원.
직접 볶아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담에 창원진해맛집 수제국수가면
꼭 매운맛으로 갈비찜 먹어 보고 싶고..
갈비찜소스가 맛있으니 돼지갈비 먹어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