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짚신매운갈비찜

by 한별이랑 2022. 3. 28.

일요일에 남편이랑 잠깐 외출했다가
저녁은 오랜만에 외식^^
울 동네는 맛집도, 메뉴가 별로 없어서
선택장애가 오는데 ㅋㅋㅋ
새로 생긴 짚신매운갈비찜 먹어 보기로~
몇년전 합성동에서 한번 먹어봤는데
맛은 생각나질 않네요ㅎㅎ


짚신매운갈비찜 메뉴판이예요
세트메뉴가 저렴하고 구성이 좋지만
남길 것 같아서 소갈비찜 단품으로 주문했어요~
맛은 간장맛부터 맵기100%까지 선택가능.
직원이 20%가 신라면 맵기라기에
매운걸 못 먹는 남편을 배려해 20%로 주문^^


음식이 나오기전 매너있는 직원이  앞치마와
머리끈까지 미리 챙겨주는  친절함에 기분좋고ㅎㅎ


밑반찬은 아주 간단하네요
쌈장은 왜이리 많이 주신거지??
제가 방문한 짚신매운갈비찜은
헛개물을 주셨는데 물이 맛있어요
테이블마다 음료수 대신 물을 두통씩 비우심ㅋㅋ


보글보글 맛있게 끓는 소갈비찜♡.♡
야채 숨이 죽으면 콩나물과 당면 넣고 끓이기!


국물 먼저 한입~^^
신라면 맵기가 아니예요~
안 매워서 그런지 그냥 떡볶이 국물맛이예요ㅠ
소갈비는 아주 연하네요~~
저녁식사 시간이라 짚신매운갈비찜에
손님도 많고 배달주문도 많은 맛집같았는데
양념맛이 아쉬워서 두번 방문은 글쎄요..


소갈비찜 먹고 볶음밥은 꼭 먹어봐야쥬~
욕심부려 2인분 시켰는데 양이 많아요
국물을 많이 넣어 볶음밥이 넘 촉촉.
제 스타일은 아니네요
집에서 점심에 김치볶음밥먹었는데
저녁에도 김치넣은 볶음밥이라니;;; ㅋㅋ
그래도 역시 휴일에는 외식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