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KT T데이 50%할인된 가격으로 도미노피자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포장주문

by 한별이랑 2022. 3. 24.

어제 수요일은 SKT T데이로
도미노피자 포장주문 50% 할인가격으로
맛볼 수 있는 날이었죠
이런날은 저녁에 주문하면 피자마감이 되기때문에
점심시간에 미리 홈페이지로 예약주문했어요!
남편이 일마치고 오는 시간에 맞춰
도미노피자 신메뉴가 포함된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랑
스프라이트1.5L 주문했더니
가격이 19,780 나왔네요^^
T포인트 쌓아두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으니
역시 통신사는 SKT란 생각이 듭니다ㅋㅋ


다음주 수요일은 뚜레쥬르 혜택이 남았네요
맛있는 혜택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으흐흐~~


남편이 도미노피자 방문해서 피자가지고 왔어요^^
오잉~♡.♡
국제위러브유처럼 도미노피자도 환경을 생각해요^^
방문포장으로 걷기운동하고
피자 할인도 받고
탄소 배출 저감으로 환경을 지키는
환경을 위한 주문방법을 실천 해보세요!
피자박스도 잉크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1가지 컬로만 제작되었답니다. 굿굿~~^^


피자헛 생기기전에는 도미노피자만 먹었는데..
오랜만에 도미노피자를 맛보네요
아메리칸 패티 멜트+블랙앵거스 더블치즈엣지
어떤 맛일까?
일단 짭지않고 그릴드 직화 패티와 콰트로 치즈 멜트
만남이 입을 즐겁게 하네요
이제 도미노피자만 시켜 먹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