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제주감성으로 유명한 김해대동맛집 로담

by 한별이랑 2022. 3. 9.


제주감성으로 유명하다는 김해대동맛집 로담
저도 가봤어요^^
가는 길이 꼬불한 촌길이고 멀어서
누가 찾아갈까 생각했다..
사람없는 시간인 3시반쯤 도착했는데
손님이 제법 많았구 4시 넘으니 거의 만석!!
방역패스 안하니 편안한데 사람 많으니
코로나 확진자가 있을까 불길한 마음은 크네요;;


2인세트로 삼겹살+목살 주문했어요


김해대동맛집 로담은 듀록 흑돼지를 사용한대요
특별한 숙성과정을 거친 후 초벌해 육즙을 가둬
평소 즐기던 삼겹살과는 다른 풍미와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밑반찬부터 나오고~
소스가 6가지라 입맛대로 찍먹해서 먹음 맛나요^^
밑반찬은 처음에 조금 주시고 리필하면
듬뿍 담아주시더라구요ㅎ


기다리던 고기가 나왔어요^^
직접 고기를 잘라주시고 굽는 방법을
한번 알려주시고 고기에 대해 설명도 해주셔요~


로담은 고기굽는 불판이 테이블 옆에 있고
불판이 작은데 화력이 좋고
초벌해서 나오기 때문에
금방 맛있는 삼겹살을 맛볼 수 있어 맘에 들었어요ㅎ


삼겹살 한접 맛보니 진짜 부드럽고
초벌을 해서 육즙이 가득하고
평소 즐기던 삼겹살과 다른 풍미를 느낄 수 있네요


고기먹고난 후 냉면이랑 명란간장계란밥 주문했어요
냉면은 맛없고 명량간장계란밥은 특별할줄
알았는데 그냥 버터만 넣었을뿐
공기밥하나에 명란 조금 계란간장넣고
비벼먹는 밥이라 진짜 돈아까운 생각이 들었어요ㅋ
제주감성 김해대동맛집 로담은 고기만 맛있네요
그치만 인기있는 이유가 바로 실외인 것 같아요


저기 보이는 의자에 앉아서 한컷^^


제가 갔을땐 야외방갈로 미오픈이었는데
이제는 오픈해서 예약된다고 하네요^^


로담 포토존^^
밤에는 불빛때문에 이뻐요!!
그래서인지 5시 넘으니 대기하는 손님들~
여기 로담은 부산손님도 많고
제주감성이라 그런지 젊은분들이 많이 오네요
멀지만 한번쯤 가볼만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