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곰곰 골든비프찹스테이크 밀키트 후기

by 한별이랑 2022. 2. 24.


쿠팡에 곰곰밀키트 맛이  괜찮다는 평점보고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밀키트
구매해서 맛보았어요
찹스테이크 소고기는 부채살이고 미국산이예요


재료는 소고기, 양파, 홍피망, 청피망, 쥬키니호박,
마늘쫑, 단호박, 총알새송이, 방울토마토,
허브맛솔트, 올리브오일, 찹스테이크소스
손질이 다 되어 있어서 밀키트는 참 좋아요^^

곰곰 골든비프 찹스테이크 밀키트 요리순서도
아주 간편하쥬~


요리?가 완성 되었네요 ㅋ
맛괜찮은데 입맛에 따라 소스 조절이 필요하네요
소스를 다 넣었더니 전 짭네요
다양한 야채넣어서 한끼식사로 좋네요^^